유용한 프로그램

캡쳐 이미지의 영상을 찾아서 보여주는 이미지투플레이

쏘쏘s 2012. 2. 24. 02:21
반응형






한국에서 자랑스러운 프로그램이 나왔더군요.
이미 외국의 프로그램에서 까지 소개될 정도로 유명하던데 저만 몰랐나봐요 ㅋ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이미지투플레이 입니다.
이미지투플레이는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캡쳐된 이미지의 영상을 찾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제가 좋아하는 무한도전의 1월 7일 방송분의 캡쳐이미지가 웹상에 있다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바로 무한도전 1월 7일의 방송분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클로즈베타중인데요.
아마 정식발매가 되고나면 풀영상을 보려면 돈을 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 바로 다운받아서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초대장을 신청해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빨리 소개해 드리고 싶다는 마음에 사용도 안해보고 이렇게 글 씁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으로 영상을 찾는 속도가 느리다지만 아직  클로즈베타니 나아지겠죠.
또 웃긴 의견도 있었는데 야동검색의 신세계라는 글을 보고 빵터졌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외국 프로그램에 소개된 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이지투 플레이의 원리에 대해서도 소개해주네요.
제가 컴맹인지 자세한 이해는 어렵더군요 ㅠㅠ






이지투플레이를 사용해 보고싶으신 분들은
http://www.image2play.com/?redirected=/download
로 들어가셔서 초대장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