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재미있고 독특한 아이폰 케이스들

쏘쏘s 2012. 2. 26. 03:06
반응형



저는 애플 아이폰의 재미있는 케이스들을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아이폰이 같고싶더군요.
역시 세계적인 제품이여서 그런지 케이스도 되게 다양합니다 ㅋ

오늘은 재미있고 예쁘고 독특한 아이폰 케이스들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국내사이트에서 보고 올려드리는 거라서 구매못하는게 아니랍니다.
제품마다 마음에들면 구매할 수 있도록 링크걸어둘께요.





하다하다 이제 아이폰 커플 케이스까지 나왔군요 ㅋㅋ
아 정말 이런거 볼때마다 전 슬퍼요 ㅠㅠ
갑자기 기분나빠 지셨다고 끄지말아주세요.
이 케이스로 말하자면 오자키사씨가 [두개의 심장이 하나되어 두근거리다]
사랑을 이뤄주는 커플케이스라고 합니다 ㅋ






눈물의 커플케이스를 뒤로하고 좀 재미있는 케이스를 들고와봤습니다.
ㅋㅋ 보기만해도 기발하고 재미있는 케이스네요
케이스 뒷면에 바퀴 그려져있는게 아니라 정말 바퀴입니다.
심심할때마다 폰을 바닥에 대고 앞으로 둘렸다 뒤로 굴렸다 ㅋㅋ
제가 이래서 아이폰 케이스를 좋아합니다.
근데 문제라면 휴대성이 꽝이라는거?






케이스에 귀여운 보이와 누님들이 있네요
정말 귀여워요 ㅋㅋㅋ
특히 핑크보이형님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앞면은 바퀴달린 케이스랑 똑같이 생겼어요.
같은 회사인거같은데 정말 케이스 이쁘게 잘만드네요.
아이폰 사고싶어~






이제 아이폰도 팔과 다리가 생길 수 있다는 사실!
여자분들 선호할꺼같은 케이스네요.
전 주렁주렁 뭐 달린건 별로 안좋아해서요.
하지만! 바퀴달린건 예외입니다 ㅋ






안돼~! 아이폰 케이스가 녹고있어요ㅠ
여름에 사용하면 정말 시원할거 같네요 ㅋ
저게 그림이 아니라 입체감이 있는거예요.
휴대성이나 디자인같은거 보면 이게 가장 좋은거같아요.
이거 진짜 특이하고 이쁜듯






글 제목과 다르게 재미있는 케이스는 아닌데
마음에 들어서 가지고 왔어요.
남자가 좋아할거같은 케이스~
촉감도 좋아보이고 디자인이 정말 최고네요



이쁜케이스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