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끄적

연상에게 소개팅 메일을 받았어요~

쏘쏘s 2012. 2. 26. 11:43
반응형



몇칠간 방치해둔 메일함을 열어봤습니다.
하루 수십통씩오는 광고와 스팸메일덕에 싸인메일만 3500네요 ㅡㅡ;;
혹시라도 중요한 메일(이벤트 당첨메일?)이라도 왔을까봐 천천히 뒤져보다가
재미있어보이는 스팸메일 발견!
아래와 같은 메일이 왔다.



내용인 즉, 나한테 관심을 가진 사람이 있으니 만나달라
어딘지도 안적혀있는 소개팅 업체에서 내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니 ㅡㅡ;;

음... 그래 한번보자.
내보다 7살 위면? 오호 25살이네?
근데 얼굴이 동안이라서 비슷한 나이로 보인다고?
내가 늙어보이는 얼굴인데? ㅋ

데이트 비용까지 전부지불!

이게 사기메일이 아니라 현실이라면 좋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엿먹어 이놈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