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행운목과 개운죽

쏘쏘s 2013. 1. 13. 02:07
반응형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식물들이 왔네요.

포인트 6천원 있었는데 2월까지 안쓰면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 뭔가를 키워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구매한게 식물

9000원치 3000원에 결제했습니다.

 

 

 

택배 인증샷 ㅋ

크게 식물이라고 적어주셨네요.

 

 

 

신문지 구매한거 아닙니다

신문지가 꽉꽉 채워져 있어요.

 

 

 

필요없는 신문지들을 다 걷어내니까

뽁뽁이로 싸여진 행운목과 신문지에 싸인 개운죽 핫팩들이 보이네요.

 

 

 

뽁뽁이는 뽁뽁뽁뽁뽁

재밌는 장난감이죠 ㅋㅋ

 

 

 

잉? 붙이는 핫팩;;

따뜻하지도 않던데 일반핫팩이나 하나더 넣어주시지

일반핫팩이 더 비싼가?

 

 

 

행운목 자갈 씻다가 손 얼어버리는줄 알았네요 ㅋㅋ

개운죽은 화분컵이 비싸서 예전에 맥도널드 코카콜라컵 이벤트할때 받은걸로 대신했어요.

집이 좀 추운편인데 겨울을 잘 버텨낼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애들아 쑥쑥자라거라~

반응형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벤트에 당첨된 모노토이 gloomy cat 앨범  (0) 2012.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