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 12

윤아와 이민호가 입은 아이더 바람막이

요즘 TV에서 윤아랑 이민호가 바람막이 광고를 하더라구요. 특히 윤아가 암벽등반하는 장면이 인상 깊던데요. 이 광고가 바로 바람막이로 유명한 아이더입니다. 아이더는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예요. 이민호가 부러워요~~~~~~ 부러운 이민호와 소녀시대 윤아가 위 광고에서 입은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먼저 이민호가 입은 KISHINEV (키네시브) 남성 고어텍스자켓 L.NAVY 겉감 - 폴리에스터 100 안감 - 폴리에스터 100 GORE TEX 2L 를 사용한 배색형 고어 자켓이구요. 가슴 배색과 지퍼 웰딩 및 방수 지퍼가 디자인의 포인트예요. 착용시기는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답니다~ [구매하러가기] 윤아가 입은 MEX(맥스) 여성 고어 자켓 MANGO 겉감 - 폴리에스터 100 / 배일 - 폴리..

유용한 정보 2012.03.31

3월 당첨된 경품들

매달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긴 하지만 대부분 기프티콘이였는데 이번달에는 뭔가 비싼게 많이 당첨됬더라구요. ㅎ 정말 아쉬운것도 있었는데요. 30~40만원하는 태블릿PC를 스크랩 한 두번 차이로 받지못한게 정말 아쉬워 죽겠어요ㅠ 나의 목표는 아이패드닷~ 이라지만 이제는 공부해야되서 ㅋ 농심 - 별따먹자 1BOX, 콘칩 2BOX 잔스포츠 - 잔스포츠 백팩 앱클럽 - 모노토이 Gloomy Cat BBQ&엘소드 - 문화상품권 5만원권 거꾸로늬우스 - 문화상품권 1만원권 인사이드 TV - 해피머니상품권 1만원권 블로그셰어 - 해피머니상품권 5천원권

아무거나끄적 2012.03.30

무료쿠폰으로 돈버는 재택알바 스파이더링크

요즘에는 인터넷알바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 졌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하다가 얼마전 괜찮은 인터넷알바를 찾아냈죠. 바로 스파이더링크라고 하는 인터넷알바 인데요. 스파이더링크가 뭐냐?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님이 블로그나 카페에 심어둔 p2p쿠폰을 누군가 사용하면 님께 커미션(수익)이 떨어지는 방식입니다. 위에 보시는거와 같이 스파이더링크에는 다양한 p2p쿠폰 또는 쇼핑몰 쿠폰들이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쿠폰을 선택해서 배너나 고유주소를 블로그나 카페등으로 퍼가시면 됩니다. 그럼 누군가 그 스파이더링크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배너나 고유주소를 클릭하겠죠? 그러면 아래와같은 창이 뜹니다. 이렇게 누군가 쿠폰사이트로 이동해서 쿠폰을 사용하면 님께 그 쿠폰에 해당하는 ..

이벤트에 당첨된 모노토이 gloomy cat 앨범

얼마전 앱클럽이라는 곳에서 모노토이 음반 이벤트 하길래 응모했는데 당첨됬더라구요!! 응모자가 저 혼자라 취소될꺼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론뮤즈장르의 음악을 하시는 분이 있는줄 처음 알았어요. 장르가 다양하지 못한 우리나라에 이런 음악이 있다는게 놀라웠달까? 타이틀곡을 들었을때는 우울한 고양이가 살금살금 이곳저곳을 걸어다니는 느낌이 들었는데 다른곡들을 들어보니 도시를 활기차게 걸어가는 느낌의 곡들도 있고.. 곡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수록된 곡 모두 좋아요. 지금 Lazy Street 라는 곡 듣고 있는데 이곡도 굉장히 좋고~ 마지막으로 앱클럽 분들 좋은 음반 주셔서 감사합니다

review 2012.03.19

우리파이낸셜 우리은행계열 직장인 신용대출/신용대출추천

안녕하세요? 2012년 봄이 찾아왔네요. 환절기라 많이 추우실텐데 밖에 나가실때 따뜻하게 입고나가세요. 저 부르주아는 겨울끝났다고 얇게 입고갔다가 감기가.. 에취~ 요즘 몸도 안좋고 학업때문에 블로그에 글을 자주 못쓰네요. 오늘은 우리파이낸셜 신용대출이라는 좋은 대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파이낸셜을 추천하는 이유는? 우리파이낸셜은 우리나라 1등 금융그룹인 우리금융그룹의 제2금융권 이랍니다. 캐피탈이란 이름을 쓰지 않기 때문에 생소해서 사금융으로 착각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NO~ NO~ 절대 우리파이낸셜은 사금융이 아닙니다. 우리금융그룹의 계열사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신용대출 입니다. 또한 우리파이낸셜은 금융감독원 선정 2008년 금융신상품 최우수상을 받은 곳 이랍니다. 우리파이낸셜 신용대출인..

유용한 정보 2012.03.18

돈버는 어플 1위 애드라떼 소개/많이 버는 팁!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커피값을 벌 수 있는 어플들이 많이 생겨 났습니다. 네이버에 돈버는 어플이라고 검색만 해도 애드라떼, 애즐, 땡큐머니, 오베이, 추플, 캐치플러스, 마이앤엠, 랙션.... 셀 수 없을 정도로 돈버는 어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 많은 돈버는 어플 중 제가 추천해 드리는 어플은 애드라떼 입니다. 애드라떼는 1분 내외의 광고를 시청하면 그에 따른 적립금을 받는 방식인데요. 적립금은 현금(3만원이상)이나 다양한 상품(기프티콘, 문화상품권)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적립금이나 상품등을 주기도 하더군요. 애드라떼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일단 광고가 자주 업데이트 되고 애드라떼 회원이 130만명 이라는 점입니다. 회원수가 많다는건 그만큼 믿을만 하다는 거겠지요? ..

유용한 정보 2012.03.10

노래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mp3의 용량은 남아 도는데 노래 다운로드 비용이 만만치 않아 쉽게 구매하기 힘들죠ㅠ 그래서 저도 웬만큼 좋아하는 가수나 좋은 노래가 아니면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 합니다. 제가 무료로 노래를 다운받는 사이트 3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4shared - 바로가기[클릭] 4shared는 가장 대표적인 무료 노래 다운 사이트죠ㅋ 얼마나 유명하냐면 네이버에 '4' 만 쳐도.. 4shared가 뜹니다 ㅋ 옛날에는 한글도 지원안되고 한국노래도 많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아이돌이나 최신곡들은 대부분 다 있더군요. 심지어 인디까지 ㄷㄷ 다운 받으려면 20초정도 기다려야 받을 수 있어요. 바로 다운 받으려면 프리미엄신청 즉, 유료결제 ㅋㅋㅋ 하지만 4shared에 모든 노래들이 다 있는건 아니예요. 옛날곡이나 록,..

유용한 정보 2012.03.08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부르주아 입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전 하시려고 하는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와 운영중인 블로그의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은 오늘안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10일까지 개설하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

아무거나끄적 2012.03.04

[MV]칵스(The Koxx) - Oriental Girl 듣기/뮤직비디오

칵스의 노래는 정말 신나는거 같아요. 콘서트 갔다오신 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너무 신나서 쉴 틈이 없다더라구요. 칵스는 12:00 라는 노래로 처음 알게됬는데 한국어 발음이 구려서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밴드인줄 알았어요 ㅋ 앨범 노래 대부분 들어보면 가사가 영어인데 이유가 처음부터 좁은 한국시장보다 외국시장을 노렸고 한국어보단 영어가 쉽다고 하더라구요. 칵스 세계가 알아주는 유명한 밴드가 됬으면 합니다^^

뮤직박스 2012.03.03

맛있게 먹어본 수입과자들 추천

수입과자를 좋아하게 된건 반년전? 티몬에서 가입 포인트로 나쵸를 사먹었을때 치즈에 찍어먹는 나쵸. 처음 먹었을때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몇개 먹다보니 손이가요 손이가~ 외국과자들은 처음 먹을때는 별로인데 먹다보면 중독 되더라구요. ㅋ 그래도 자주 못사먹어요. 비싸거든요 ㅠㅠ 제가 맛있게 먹어봤던 수입과자들 소개해 드릴께요 UTZ치즈볼 말 그대로 바삭바삭한 과자에 치즈가루가 묻어있는 과자인데요 매우 짭짤해요. 그 짭짤한 맛에 중독되서 계속 먹게 된다는 ㅋㅋ 이게 양이 굉장히 많아요. 다른분들은 보통 1달은 먹는거 같던데 전 2주일만에 해치웠어요. 근데 조금 남았을때 통이 너무커서 벌래가 들어가는 바람에 버려버린 일이 있어요ㅠ 이거 코스트코에서 싸게 살 수 있는데 집 주위에 코스트코가 없잖아? 좀 비싸지만 인..

유용한 정보 201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