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장미의 재미있는 여러가지 의미들

쏘쏘s 2012. 2. 17. 00:44
반응형



꽃에는 여러가지 의미가 담겨있다는거 아시나요?
1송이 2송이 10송이 100송이 모두 의미가 다르답니다.
많은 꽃들중 장미에 담겨있는 다양한 의미들을 알려드릴께요
혹시 남자분들 여자친구에게 장미선물 할일 있으면 알아두면 좋겠죠?
아직 전 여자친구가 없답니다ㅠㅠ



장미 꽃말의 의미



붉은 장미



붉은장미는 욕망, 열정, 기쁨, 아름다움, 절정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백을 할때 붉은 장미를 주는 이유는 이런 의미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당신을 열정적으로 좋아한다는게 되겠죠 ㅋㅋ



하얀 장미


하얀장미는 존경, 빛의 꽃, 순결, 순진, 매력의 의미를 가졌습니다.
붉은장미처럼 프로포즈용으로 사용한다기 보다는
누구누구에게 존경한다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여러분도 선생님이나 존경하는분께 흰장미 한번 들고가보시는거 어떠세요?



핑크 장미


핑크장미는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이라고 하네요.
저도 핑크장미에 대해선 잘 모르겠네요.
붉은장미로 프로포즈한 뒤 앞으로도 행복한 사랑을 나누자고 주는 꽃인가요?



노란 장미


노란장미는 질투, 완벽한 성취, 사랑의 감소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장미라고 다 예쁘기만 하지않습니다ㅠ
만약 당신이 이 꽃을 받는다면 머리가 좀 아프실겁니다.



파란 장미


파란장미는 얻을 수 없는 것, 불가는한 것
아ㅠㅠ 정말 슬픈 장미입니다.
나는 그를 사랑하는데 그는 다른사람과 사귀고 있을때 딱이네요.



빨강과 하얀 장미


빨강과 하얀 장미의 결합은 불과 물의 결합, 반대되는 것들의 결합 입니다.
음... 이건 열정적인 남자와 순결한 여자의 만남인가?



장미 송이별 꽃말


1 송이 (빨강) - 당신은 킹카입니다.

1 송이 + 안개꽃 - 이대로 그냥 보낼 수 없다.

3송이 - I LOVE YOU

4 송이 (분홍) - 당신은 내꺼야. 달아날 수 없어

10 송이 (백합) - 당신에게 나의 전부를 드립니다

12 송이 (거베라) - 난 너의 모든 것을 갖고 싶다(빨간 거베라)

20 송이 (10+10) - 열(10) 열(10)히 사랑합니다.

21 송이 (분홍) - 이쁜짓 한번하지 않겠니?

22송이 - 둘만의 사랑

30송이 - 성숙한 사랑 고백

33 송이(분홍) - 당신이 눈앞에 삼삼히 아른거려

35송이 - 사모합니다

44송이 -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비오는 날 더 의미가 있음)

52 송이(분홍) - 오늘은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날.

54송이 - 오빠 사랑해 55 송이 오오! 나에게 돌아와 주오.

99송이 - 구구절절한 사랑

100송이 - 100% 완전한 사랑

101송이 - 프로포즈

119송이 - 불타는 가슴으로 당신에게 사랑을 고백합니다.

365송이 - 일년내내 사랑해요

1000송이 - 당신은 내꼬얌!!

1004송이 - 당신은 나의 천사~


우와 송이별로 이렇게 다양한 뜻이 있는줄 몰랐어요.

특히 고백할때 100송이가 아닌 101송이였군요.

님들 아셨죠? 101송이예요~ 101송이!!

뭐 100송이도 좋네요. 널 100 % 사랑한다~ㅋㅋ





장미 선물의 의미



나이별 송이 수 : 생일축하,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빨간 장미 한송이- 왜 이제야 내 앞에 나타난 거야


분홍 장미 한송이- 당신은 묘한 매력을 지녔군요


하얀 장미 한송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노란 장미 한송이 -혹시나 했는데 역시 꽝이야


빨간 장미 44송이 -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하얀 장미 100송이- 그만 싸우자. 백기 들고 항복이야


노란 장미 24송이- 제발 내 눈앞에서 이사 가줘


빨간 장미 119송이- 나의 불타는 가슴에 물을 뿌려주세요


노란 장미 4송이- 배반은 배반을 낳는 법!


빨간 장미와 안개꽃 -오늘만큼은 그냥 보낼 수 없어요.



노란장미가 너무웃겨요

사랑이 감소한 노랑장미는 역시 꽝, 이사가줘

그리고 4송이는 배반은 배반을 낳는 법 ㅋㅋㅋ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를 선물하는건 어떠신가요?

추천링크 - 꽃배달 50% 할인 (주)99플라워
              전국꽃배달서비스 1위! 붐꽃배달 플라워365
              기념관 서비스 한국꽃배달센타
              50% SALE 플라워시티
              5000원 즉시적립 박혜경꽃배달 플라워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