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프로그램

바보사랑 쇼핑도우미 - 바보사랑을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법!

쏘쏘s 2012. 2. 28. 22:22
반응형

 




바보사랑이라고 제가 자주애용했던 쇼핑몰이 있는데요.
예쁘고 특이한 디자인의 물건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한동안 바보사랑을 이용안하고 있었는데 
바보사랑에서 쇼핑도우미라는게 나왔더라구요?

이게 뭔지 알아볼까요?



바보사랑 쇼핑도우미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위와같은게 뜹니다
어떻게 사용하는 물건이고?

마우스를 아이콘위에 가져다대면





바보사랑 쇼핑도우미창이 뜹니다!
인기상품/배송조회/검색,링크모음,알리미,사이트바로가기등의 기능이 있네요.


인기상품부터 뭔지 알아볼까요?



인기상품에서는 새로 업데이트 된 상품 정보를 볼 수 있어요.

할인되고 있는 상품이 어떤게 있는지와 베스트 상품들, 바보사랑소식등 나오네요.
보니까 90%할인되고 있는 상품도 4개나 보여주는데 가지고싶다~





배송조회에서는 주문한 제품이 어디까지 왔는지 배송조회도 가능합니다.
바보사랑에서 구매한 제품외에도 사용이 가능한거 같아요.

이제 바탕화면에서 배송조회도 가능!



 


검색/링크모음에서는 여러가지의 바로가기가 있어요.
PC방에서 처럼 여러가지 사이트를 바탕화면에서 바로갈 수 있어서 좋네요.

검색기능도 지원!


바보사랑 쇼핑도우미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