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전자기기

아이폰 아이팟 벨킨 충전기 F8Z981krP 리뷰

쏘쏘s 2012. 10. 25. 23:49
반응형

 

 

 

이글의 사진들은 ipod touch 5th 로 촬영했습니다.

 

 

아이팟터치 5세대를 질렀는데 컴퓨터로 충전하기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쪼잔한 먹다남은 사과놈들 충전기 하나 얼마한다고 너어주지 ㅠ

애플 정품은 4만원 씩이나 하다보니 부담스러워 못사겠고 만원 이하의 저렴한 제품들은

무서워서 못사겠고 해서 벨킨 충전기를 구매하게 됬습니다.

충전속도도 애플 정품에 밀리지 않는 광속 이라더군요~

 

 

 

 

cj의 느릿느릿한 배송으로 인해 하루 늦게 받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12년 7월에 나온 F8Z981krP 입니다.

신형이 있는지 모르고 작년에 나온거 살뻔했다는;;

 

 

 

 

열어보면~ 애플처럼 단순합니다.

아니 벨킨은 설명서 조차 없어! 어차피 있어도 읽지도 않는 설명서지만 없으니 허전해

들어있는건 USB충전기, 애플 구버전 USB선 있어도 쓸수가 없으므로 USB선은 상자에 잘 보관 해둬야지

 

 

 

 

나의 손 등장!

벨킨 충전기 크기도 작고 디자인도 굳!

2년전에 토마토라는 중소기업에서 나온 USB충전기를 써본적 있는데 그거에 비하면 매우 작은 크기네요.

 

 

 

 

자! 충전이 잘되는지 사용해봅시다!

아이팟터치는 사진을 찍어야되서 나의 어학기 워드스케치를 충전시켜 봅시다.

이넘도 충전기가 없어서 지금까지 컴터로 충전했다능ㅠ

 

 

 

자알~ 충전되네요.

애플 전용 충전기지만 다른 제품들도 잘 충전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컴터앞에 앉자서 쓰지도 않는 컴퓨터를 켜놓지 않아도 되네요.

벨킨만세~

반응형